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와 맞는 대학교 학과 테스트. 나의 이상형 학과 찾기 myuniversitytest.com 리얼미 링크 나의 전공학과는 무엇인가. 마지막은 워크넷 직업적성검사로 끝내세요 (fonfon)폰폰테스트 링크 첨부

728x90
반응형

궁금증을 가지고 클릭해봤더니. 

아 네이버 실검에 떠서 해봤는데 나는 안맞는다.. 마케팅인듯.. 

맞는 사람도 있는데. 

나는 광고관련 시각디자인쪽 나왔능디..^^

어떻게 내 전공과를 문항 12개로 정해.

이상형도 체육학과 나왔다. 말도 안돼.. 난 이공계 공대생을 좋아한다. 빠염.. 

 

 

하실 분은 아래 클릭 ▼

 

대학교 학과 테스트

당신과 맞는 대학교 학과를 선택해보세요

myuniversitytest.com

 

 

두번째는 리얼미. 문항이 좀 많았다. 하지만.. 

경영이 저렇게 낮은데 왜 호텔경영과를 가라고. 설명도 안나와있다.

경영이 낮으니까 경영을 배우라는 것인가. 설명 없음.

 

하실 분은 아래 클릭 ▼

 

내가 가야 할 대학교와 나의 전공은? (대학교/대학원 지원서 작성 때 유용함)

31개의 질문을 답하고 당신에게 적합한 전공을 알아보세요.

www.arealme.com

그냥 재미로 하는게 나을 듯..

청소년들을 위해 혹시나 싶어..

 

워크넷 진로적성 검사가면 청소년, 성인편 있음 

이게 정확하고 친절쓰.. 그럼 이만. 

 

 로그인해야하는 걸로 알고 있음

비로긴하면 갠정보 빠르게 입력하고 끝

 

하실 분은 아래 클릭 ▼

직업진로 클릭

 

워크넷 모바일 > 홈

 

m.work.go.kr

이 블로그의 다른글 보기 ▼

 

폰폰테스트, fonfon, forest 포레스트 심리 테스트해보기 웹사이트 공유. 이상형찾기, 내게 맞는 식물 테스트, 나만의 꽃 심기

폰폰 테스트라고 하길래. 다른 비슷한 사이트인줄알았음. 사이트등록을 안해놓았나봄. 링크 타고타고 들어감. 트래픽이 안막히고 잘들어가지넹. 나는 넷플릭스를 보는 물개..집순이 나옴. 아메리카노 마시는 암사..

pppyaji.tistory.com

 

 

좀 정확해서 소름 돋는 MGRAM 엠그램 테스트, MBTI 무료검사, 나의 정신연령 테스트 심리테스트 성격 테스트. 성격진단 성격유형 팩폭

정신연령 테스트 아무리해봐도 30대후반 나왔다가 19세 나왔다가 한다. vonvon 같은 사이트에도 많고. 그래서 왠만하면 정신연령 테스트 믿지 않음. 그날의 마음가짐에따라 왠지 다른 느낌이 듦. 왠만한 심테나 성..

pppyaji.tistory.com

 

반응형